본문 바로가기

오리미한복/아이 한복

붉은 쾌자와 복건, 연회색 저고리와 남색 바지의 남자아이 한복

연회색 저고리와 남색 바지를 입고, 붉은 양단의 쾌자를 입었습니다. 쾌자와 같은 원단의 복건까지 함께 써 주면 의젓한 꼬마도령 같은 모습이 되겠죠?




얇은 곡선으로 빼곡하게 문양이 그려진 이 붉은 원단은 고급스러운 멋이 가득합니다. 이 분위기를 더욱 살리려면 배자보다는 쾌자가 훨씬 멋스러웠어요.




쾌자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되고 있기에, 받침옷인 저고리와 바지를 깔끔한 색상의 구성으로 맞추었답니다. 진한 남색 바지는 붉은 색 쾌자 아래에서 힘 있는 배색이 되어 줄 거에요.




붉은 쾌자와 복건, 연회색 저고리와의 배색은 열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면서도 진중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하지만 아이가 입었을 때의 분위기는 한층 더 밝아질 거에요. 




모든 옷을 챙겨 입고, 복건까지 모두 써 본 아이의 뒷모습입니다. 모든 시선이 집중된 것이 쑥스러운지, 웃고 있는 것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뒷모습이죠?



아직 장난기 가득한 얼굴을 하고 있지만, 쾌자에 복건까지 모두 갖추어 입고 나니 제법 늠름한 꼬마 도령 태가 납니다. 


장식 없이 깔끔하게, 원단의 매력만을 살려 만들어진 아이 한복으로, 붉은 색 원단이 주는 고급스러움이 빛이 나는 남자아이 한복 한 벌입니다. 






  • 효진 2018.10.02 16:37

    붉은 남아한복 15사이즈..구할수 없는지요

    • ORIMI 2018.10.02 18:10 신고

      저희는 맞춤 한복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맞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문의나 매장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월-토 오전 10시-오후5시 사이로 오리미한복(02-420-3342)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