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리미한복/봄, 여름 한복

청보라 꽃무늬 저고리와 흰색 치마, 오리미 신부한복

밝은 청보라색 바탕에 단순화된 보랏빛 꽃무늬가 짜여진 저고리와 새하얀 치마로 디자인한 신부한복입니다. 저고리엔 밝고 상큼하게 노란 고름을 달고, 새빨간 안고름을 달았습니다. 



엄밀히 청보라색보다는 파란 바탕을 가진 저고리이지만, 보라색으로 그려진 꽃넝쿨 덕분에 바탕색도 청보랏빛으로 보이게 되었습니다. 빛의 밝기와 광택에 따라 또렷하게 보였다가도 사라지는 듯 한 보랏빛 꽃문양이 매력적인 원단입니다. 




노른자처럼 진한 노란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상하의 사이에서 발랄함을 뽐내고 있죠. 빨간 안고름을 떼어내고 입으면 좀더 깔끔하고 또렷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하얀 치마도 자세히 들여다 보면 통통한 잎새들이 섬세하게 무늬를 그리고 있습니다. 새끼손톱만한 잎새들이 모여 만든 문양을 보고 있자면 마치 구름 떼 같이 보입니다. 섬세하게 들어간 무늬가 새하얀 치마를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보랏빛 꽃들이 가득한 청보라색 꽃무늬 저고리와 새하얀 치마, 오리미의 신부한복입니다. 





  • 익명 2018.10.11 18:48

    비밀댓글입니다

    • ORIMI 2018.10.11 18:50 신고

      안녕하세요.

      저희는 맞춤한복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대여는 하지 않습니다.
      죄송하지만 저희가 온라인상에서는 가격에 관한 문의나 상담을 받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전화 문의나 매장 방문을 통해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월-토 오전 10시-오후5시 사이로 오리미한복(02-420-3342)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